다카마쓰 여행 앞두고 숙소를 고민하다가 일단 4성급 이상을 노려보려고 검색을 많이 했는데요. 여러 후기와 예약 사이트를 비교하다가 선택한 곳이 바로 JR 호텔 클레멘트 다카마쓰입니다.
실제로 2박 3일 머물며 경험해보니, 다음에 다시 다카마쓰를 찾게 된다면 또 이곳을 고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R 호텔 클레멘트 다카마츠 후기
일단 호텔은 위치가 최우선이고 그 다음은 룸 컨디션과 서비스라고 생각해요. 위치가 좋아야 조식을 선택하지 않아도 나가서 사먹기 좋고 밤 늦게 돌아오기도 좋으니까요.
숙소 위치
호텔 위치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JR 다카마쓰역 바로 옆에 있어서 기차나 공항 리무진, 고쿠덴 열차 등 교통 이용이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역과 붙어있다 보니 상점, 편의점, 자전거 대여소, 항구까지 도보로 모두 해결됩니다.
공항버스 정류장도 바로 앞이라 공항 이동도 스트레스 없이 가능했어요.
객실과 시설
제가 예약한 객실은 더블 사이즈 침대 1개가 있는 타입이었는데, 침대 컨디션이 정말 훌륭했습니다. 이불이 꽤 두꺼워서 겨울 여행 중에는 밤에 따뜻하고 포근하게 잘 수 있었어요.
룸 크기는 일본 비즈니스 호텔치고 넉넉했고, 뷰가 정말 끝내줬습니다. 항구 쪽을 바라보는 전망은 아침에 커튼을 걷는 순간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대욕장도 있으니 꼭 이용하세요.
에어컨은 18도부터 28도까지 조절 가능해서 방 온도를 맞추기에도 어렵지 않았고, 어메니티, 수건, 샤워가운, 잠옷까지 세심하게 준비돼 있었습니다. 참고로 잠옷이 너무 예쁘고 편해서 체크아웃할 때 프론트에서 구입했을 정도예요!
조식 & 부대시설 후기
1층 베이커리의 조각 케이크와 몽블랑이 유명하다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조식 뷔페는 무난한데 크로와상이 특히 맛있었고, 매일 조금씩 메뉴가 달라져서 질리지 않았습니다.
체크인, 체크아웃 때 짐 보관도 가능하고, 체크아웃 후에도 짐을 맡겨두고 주변 구경하다가 공항 리무진을 타고 이동할 수 있었던 점도 정말 편리했어요.
예약 가격 정보 (2025년 7월 기준)
예약 시기는 달라도 가격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정리해봅니다.
- Hotels.com: ₩179,890 (무료 취소 ~7월 12일, 무료 Wi-Fi)
- Booking.com: ₩162,648 (무료 취소 ~7월 12일, 무료 Wi-Fi)
- Trip.com: ₩158,353
(객실 타입에 따라 퀸 사이즈 침대, 더블 사이즈 침대 선택 가능)
총평
JR 호텔 클레멘트 다카마츠는 위치, 뷰, 객실 컨디션, 서비스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음에 예민하지 않다면 이만한 숙소가 또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은 날짜에 따라 조금 오르내릴 수 있지만, 그럼에도 재방문 의사 200% 이상입니다. 다카마쓰 소도시 여행이라면 강력 추천드려요!
2박 3일 일본 여행 추천 – 저렴한 항공권 + 시원한 명소 BEST 5
2박 3일 일본 여행 추천 – 저렴한 항공권 + 시원한 명소 BEST 5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2025년 여름 휴가 시즌 어디를 가면 좋을지 저도 많이 고민하고 예약을 서둘렀는데요.제가 가본 곳 중에서 2박 3일 일본 여행으로 정말 좋은 여행지를 추천하려고 해요! 저
enhasugil.com